쉐펠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찌게미 조회 79회 작성일 2020-10-09 16:43:20 댓글 0

본문

이름 빼고 다 바꾼다…'빈폴'의 새로운 변신 / 머니투데이방송 (뉴스)

10/15 MTN 핫라인 5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론칭된 지 30주년을 맞아 변신을 선언했습니다. 변하는 시장 환경을 고려해 젊은 브랜드 이미지로 과감하게 탈바꿈하기로 한 건데요. 이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젊은 고객층을 확보해 앞으로 국내와 함께 해외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보도에 김혜수 기잡니다.

▶텍스트 내용 더보기
http://news.mtn.co.kr/v/2019101517144132614

▶ YouTube 'MTN 핫라인 5'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8rfTMCjz_i2ZEMYf_TdAN0E0uIXOLK6A

#빈폴 #삼성물산 #브랜드이미지
#핫라인5 #뉴스 #뉴스다시보기 #MTN #머니투데이방송
생강 : 빈폴스포츠 정리했지만, 빈폴이란 브랜드도 앞으로 상당히 힘들어질 듯
애매한 포지션이 문제지
옷 자체가 이쁜 것도 아니고
이순대 : 폴로 따라한 이미지좀 어떻게 바꿔라...
KOKO GOLD HANDS : Human rights abuse news
Top Spokesman : 헉;; 마누라랑 자식도 바꾸나요? ㄷㄷ
J K : 빈폴 고가정책 달리고 유니클로나 지유처럼 중저가 브랜드로 남자옷 브랜드 폴 여자옷브랜드 빈 두개 를 만들면 좋을듯
Cline B : 좀 괜찮다 싶으면 완전 바가지 수준이던데.. 유니클로만큼 좋고 싼 브랜드 좀 만들어보세요
mirr galaxy : 순수 토종브랜드 빈폴.... 잘 되길 바랍니다.
Youngjun Lee : 드디어 빈폴이 변하려고 하네 그동안 사장 바뀌여서 옷 그지 같아서 안사입었는데 기대해봐도 되겠지?
다와스튜디오 : 갑자기 생각난건데 빈폴보다 폴빈이 뭔가 더 멋있누;
김하 : 느무비싸여!

아크테릭스 아울렛 40%할인 배낭 고어텍스 등산화 바람막이 바지 모자

바지.바람박이.고어텍스.티셔츠.배낭.신발 등등
아크테릭스 제품을 20~40% 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어요
서울근교 경기도에 있으며 영상에 자세한 위치 나와있습니다
[항상 시청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4 4 : 우왕 정말.. 최고의..
최재명 : 아 저번주에 삿는데 ...
태양101 SUN101 : 해외직구로 구매 ..미국 비대지 이용해서.....
강용식 : 조아요
소잃고 뇌 약간 고친다 : 세일해도 너무 비쌈. 제품은 좋지만 난 가성비 찾을래
주요한 : 잘골라야지싸고 인터넷이 더싸요 핸ㄷ폰검색해야 사시는게 좋아유그리고 고어텍스 생산년도 보시고 구매들하세요 1년지만 기능 40~50%떨어집니다.
강부자캠퍼 : 안녀하셔요~
영상 잘보고있음다
아크테릭스 싸이즈보는법좀 알려주셔요 키가작아서요ㅎㅎㅎ
좋은하루보내셔요
Seongchul Ha : 세일 해도 미국 보다 한참 비싸네
kt mj : 선생님 저는 여름날 일곱시간씩 일을 하는데 비를 계속맞을지도 모르는데 어떤브랜드 제품 아니면 어떤소재의 자켓이 맞을까요 고민중에 있어요 ㅎㅎ
전기현 : 파주아울렛같은대 그냥 오케이몰에서 사는게 제일쌈

Lee Seung Gi(이승기) * 롯데홈쇼핑 - 쉐펠 아웃도어 소개 영상

http://cafe.daum.net/leeseungki

... 

#쉐펠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70건 2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