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냄세제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랩터 조회 150회 작성일 2020-09-25 07:47:09 댓글 0

본문

강아지 냄새잡기 5대원칙 [올리브 진료실]

강아지 냄새, 이 다섯가지만 살펴봐도 훨씬 줄어듭니다! 확인 고고
너굴맨 : 제 강아지 눈물에서 자꾸 번데기 냄새 나요
Always Green : 김병옥 ㅋㅋㅋㅋ 개터짐
최정환 : 4:17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ㅂㅋㅂㄱㅋㅋㅋㅋㅋ
하 제길 너무 귀엽자나 증말 ㅠㅠ
서영의하루 : 강아지 두드러기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요....
피피피피게임 : 입냄새가 난다면 무조건 병원으로만 가야하나요? 자가 해결은 안될까요/??
친절한gy : 하루에 한번씩 깨끗한 물로 눈밑을 닦아주는데
가끔 귀찮아서 안닦으면 쌤 말씀처럼
그 걸레 상한 냄새^^
저는 중독이예요~
그 냄새 은근 매력있어요~
ㅋㅋㅋㅋㅋ
뿌뿌뿌뿌 : 저희집 강아지가 입질이 너무 심한데 ㅜ ㅜ 항문낭을 어떻게 짜주면 좋을까용 .. ㅜ ㅜ
All is well건물주 : 개키우는사람은 고민. 울강지도 냄새나서 처리햇어요. 내다 버렷어요.냄새가 나한테 배어서 내가 사회생활안돼니 어쩔수 없엇음. 난몰랏는데 주변서 웩웩거려 알앗다는.
이호선 : 흠 저희집 강아지는 제가 뽀뽀를 너무 많이하는데요 눈주변? 에서 간장?냄새가 나요
예전엔 발냄새가 나서 좋았는데 요즘 거의안나서 너무 서운합니다....
rg620qm : 저는 신기하게도 사람들 몸에서 개냄새 나는걸 100프로 맞춰요.. 제 자신도 신기할 정도루요.. 근대 동물 키우면서 정말이지. 위생 관리 더 철저히 해야 합니다. 몸에서 개냄새 심하게 난다는건 문제가 있다는거죠 ~

반려견 냄새 없애는 꿀팁 大공개! [마이펫연구소] 11회

반려견에서 나는 냄새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의 주인공을 위해 반려견에서 나는 냄새 없애는 꿀팁을 공개한다!

skyTV 〈마이펫연구소〉 11회, 20160811

▶skyTV 홈페이지 http://www.skylifetv.co.kr/
▶마이펫연구소 다시보기 http://bit.ly/1r4SOnD
09그리즈만 : 이게팁이냐 강아지 일주일만키워도알겟다. 이걸로 지워질것같으면 세상에 냄새란 냄새는 있지도않을듯 작가들 반성해라
한진하 : 헤어져~헤어져빨리
라이프파트너 Life partner : 하루를 진짜 좋아하면 그 냄새까지도 좋을텐데...
그래도 냄새가 안 나면 좋을테니 저 방법도 써봐야겠네요
crom : 걍 씻기라는거잖아
이번년도도솔로다 : 저희 강아지가 냄새 난단 이유로 강아지를 집밖에서 키우는데
다시 들어오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유민영 : 장난 똥때리네ㅡㅡ
영호 : 마지막 용과 없어요
마스크좀써라 : 남친이랑 헤어지면 되지않을까...개 좋아하는남자 만나는거추천.
이성애 : 같이 부대끼며 사니까 안나던뎅
난 세마리모두 전혀~~~
다우니 : 이런방법이있다니있다니좋네요❤

반려동물 탈취제 리뷰, 동물병원에서 쓰는 탈취제 알려드립니다

*각 브랜드로부터 광고료를 받지 않은,
사비로 구매한 순수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수'의사들이 직접 '리'뷰하는 수리영역 컨텐츠

본 영상은 현재 동물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수의사, 수의테크니션 및 리셉션 분들의 개인적인 생각임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써리쌤이 새로운 잇아이템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평소에 보호자님들이 많이 물어보셨던 병원에서 직접 사용하는 탈취제들과
인기템으로 급부상한 루틴클리너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또 새로운 리뷰 준비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애완용탈취제 #강아지탈취제 #고양이탈취제 #루틴클리너 #코코브라운 #네추럴브리즈 #그린트리홈케어탈취제
이계승 : 페브리즈 에어는 애기들한테 나쁠까요 ??
선선옥수수 : 오 도움 많이됐어용 감사합니다

... 

#애견냄세제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40건 1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